아이다호(Idaho)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The Gem State (보석의 주).
인구가 약 90%가 백인으로 구성된 주여서 슬랭이나 강한 억양 문제가 없어 영어를 배우며 미국의 선진 교육 시스템을 체험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곳은 소도시여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친절하고 정감 있습니다.
Christian Center School
설립 년도 : 1979년
학 년 : PK - 12
총 학생 수 : 300여명
아이다호주 헤이든에 위치한 오랜 전통의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 미국 학생들과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또 하나의 가족이 됩니다
미국 생활을 하는 동안 가족이 되어 드립니다.
학교 학부모와 관계자들 중에서 선발 되며 범죄 기록 CHECK, 현지 학교 담당자 방문면접 인터뷰 등 면밀한 검증 절차를 거쳐 선발됩니다.
아이들의 등/하교, 현지 가족 문화(생일 파티, 캠핑, 주말 야외 활동 등)를 직접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래와 함께 하며 몸으로 익히는 눈높이 영어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 하며 미국 선진 커리큘럼과 교육환경도 경험하고 또 함께 뛰어 놀며 한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눈높이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현지 학생들의 친절과 배려 그리고 존중이 체험하는 아이에게 또 다른 자아를 형성 시켜줍니다.
캠프는 다녀온 이후가 더 중요합니다
영어를 하나의 언어라는 틀에서 벗어나 미국 문화를 형성하고 이끌어가는 수단 임을 인식합니다.
이후의 세계 속의 아이로 리더십을 갖춰가며 글로벌로 성장하는 발판이 됩니다.
유니베스트 수료생 중 수 많은 미국 명문대 진학 결과가 이를 입증합니다.
철저한 학생 관리 시스템
수십 번에 걸친 현지 답사와 검증, 그리고 사전 설문지로 학생 건강 상태 및 성향 파악부터 캠프 전 꼼꼼한 맞춤 오리엔테이션 진행, 출국 준비까지 꼼꼼하게 이어지는 프로세스는 소홀함을 용납하지 않으며 결국 유니베스트의 역사와 노하우로 남습니다.
갤러리의 모든 자료는
유니베스트 캠프 30여 년 간의 노하우입니다
저작권 | 초상권이 적용됨에 무단 복제를 엄히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