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호(Idaho)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The Gem State (보석의 주).
세계 최대 기업들이 참가하는 엘런 & 코 은행 주최 컨퍼런스가 개최 되는 곳으로 수려한 자연 경관과 휴양에 최대화된 안전함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인구의 약 90%가 백인으로 구성된 주 이기에 슬랭이나 강한 억양 등의 문제가 없어 영어를 배우며 미국의 선진 교육 시스템을 체험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캠프가 진행되는 지역은 소도시이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친절하고 정감 있습니다.
Christian Center School
설립 년도 : 1979년
학 년 : PK - 12
총 학생 수 : 300여명
아이다호주 헤이든에 위치한 오랜 전통의 명문 크리스천 사립학교, 미국 학생들과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또 하나의 가족이 됩니다
미국 생활을 하는 동안 가족이 되어 드립니다.
학교 학부모와 관계자들 중에서 선발 되며 범죄 기록 CHECK, 현지 학교 담당자 방문면접 인터뷰 등 면밀한 검증 절차를 거쳐 선발됩니다.
아이들의 등/하교, 현지 가족 문화(생일 파티, 캠핑, 주말 야외 활동 등)를 직접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래 현지 친구들과 함께 하며 몸으로 익히는 눈높이 영어
미국인 버디 친구들과 함께 체계적인 ESL수업에 참여하며 다양한 문화 체험 액티비티 등을 통해 한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눈높이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버디 친구들의 친절과 배려 그리고 존중 속에 영어실력을 쌓는 것은 물론 명소 투어, 박물관 견학, 쇼핑, 도자기 공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현지 레저 문화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겉만 보고 오는 것이 아닌 그 문화 중심을 경험합니다
아웃도어 캠핑, 스모어 만들기, 레이킹, 튜빙 등 한국에서는 쉽게 접해 보지 못한 진짜 미국 휴양 액티비티를 즐게 됩니다. 현지 버디 친구들 그리고 호스트 가족들과 함께하며 그 들의 문화 속으로 풍덩 빠져보세요!
철저한 학생 관리 시스템
수십 번에 걸친 현지 답사와 검증, 그리고 사전 설문지로 학생 건강 상태 및 성향 파악부터 캠프 전 꼼꼼한 맞춤 오리엔테이션 진행, 출국 준비까지 꼼꼼하게 이어지는 프로세스는 소홀함을 용납하지 않으며 결국 유니베스트의 역사와 노하우로 남습니다.